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명대사

[드라마] 앨리스 15회 명대사 모음

[드라마] 앨리스 15회 명대사 모음

 

 

이번에는 제가 넘나 좋아하는 드라마 중 하나이자, 배우 김희선, 주원, 곽시양, 이다인님 주연의 시간여행 드라마인 앨리스의 15회 명대사 몇가지를 적어봤습니다~

 

 

 

 

너가 잘못되면 나도 잘못되는거야.

내가 어떻게해서든 너 지켜줄게.

조금만 기다려.

 

 

 

 

애초에 세상의 모든 질문은

이런 역설과 모순으로 가득합니다.

그럼에도 언제나 답은 있고

결과도 있는법이죠.

 

 

 

 

여기서 너랑, 나랑 아기.

우리 셋이 같이 살자.

내가 너희 두 사람 꼭 행복하게 해줄게.

 

 

 

 

내가 전부 돌려놓을거야.

너 때문에 죽은 사람들 모두 구한 후에

내가 널 죽여줄게...

시작은 니가 했으니, 끝은 내가 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