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명대사

[드라마] 호텔 델루나 1회 명대사 모음

호텔 델루나 1회 명대사 모음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중에 하나이자, 배우 이지은, 여진구님 주연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1회 명대사를 몇가지 적어봤습니다~

 

 

 

 

너... 지금 내가 안무섭구나?

하긴... 무섭기에 내가 너무 예쁘지.

 

 

 

난 죽은게 아니야...

죽지않고 아직... 그냥 있는거야.

 

 

 

 

인간은 어쩜 그렇게...

자기 잘못은 모르고 남탓만 할까?

 

 

 

 

넌 내가 널 포기해줄 마지막 기회를 놓쳤어.

이제 도망가면 널... 죽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