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명대사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4회 명대사 모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4회 명대사 모음

 

 

이번에는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중에 하나이자, 배우 박은빈, 김민재, 김성철, 박지현, 이유진, 배다빈님이 출연하시는 음악 로맨스 드라마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4회 명대사 몇가지를 적어봤습니다~

 

 

 

 

친구예요.

 

 

 

너무... 라는 말 있잖아요.

어떤 정도를 훨씬 지나쳤을때 쓰는 말.

어떤 사랑이 힘든건... 그래서가 아닐까 해요.

 

적당히 사랑해야하는데 너무 많이 사랑해버려서...

그러니까 다음에는 너무 많이... 가 아니라.

알맞게 적당히... 지나치지 않게 해요 그 사랑이란거...

안그러면... 너무 힘들어지니까...

 

 

 

 

제 생각이 틀렸었네요.

낮에 학교에 갔던게 사실은

웃고 싶었던... 거 였네요.

같이 있으면 즐겁고 자꾸 웃게되니까...

송아씨가 보고싶었던거였네요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