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명대사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9회 명대사 모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9회 명대사 모음

 

 

이번에는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중에 하나이자, 배우 박은빈, 김민재, 김성철, 박지현님 주연의 음악 로맨스 드라마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의 9회 명대사 몇가지를 적어봤습니다~

 

 

 

 

헛소문 아닌데요?

아직 말 안했어요?

우리 만나는거?

 

 

 

 

저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저때문에 마음 아파하고 힘들어하는게 싫어요.

말한다고 해결해줄 수도 없고,

어차피 제 일인데 저만 혼자 힘들어하면 되잖아요...

그냥 저는 언제나 잘지내고 있다고...

그렇게만 생각해줬으면 좋겠어요.

 

 

 

음~ 이렇게 대놓고 다른남자 칭찬을?

음~ 이렇게 대놓고 질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