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명대사

[드라마] 태양의 후예 마지막회 명대사 모음

[드라마] 태양의 후예 마지막회 명대사 모음

 

 

이번에도 제가 넘나 좋아하는 드라마 중 하나이자, 배우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님 주연의 군대 로맨스 드라마인 태양의 후예의 마지막회 명대사를 적어봤습니다~

 

 

 

 

그 어려운걸...

자꾸 해냅니다 내가...

 

 

 

 

답이... 많이 늦었다.

안헤어질거다 죽어도.

너랑 안헤어질거다.

 

 

 

 

그거 내가 하는 프로포즈야~

10대부터 30대까지 다

너뿐이었다는 고백이고.

 

 

 

 

백번도 넘게 썼으니까.

백번도 넘게...

너한테 가고싶었으니까.

 

 

 

 

이 남자가 키스하게 해주세요. 이뤄질까요?

" 방법이 없진 않죠. "